글번호
918

국립농업박물관, 핑크퐁 전래동화 애니메이션 모음집 상영

수정일
2024.04.25
작성자
교류홍보팀
조회수
458
등록일
2024.04.25

국립농업박물관, 핑크퐁 전래동화 애니메이션 모음집 상영 

- 농업특화 영상 콘텐츠로 농(農)의 가치 확산 -


□ 국립농업박물관(관장 황수철)은 박물관을 찾는 관람객에게 우리 농업의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고자 오는 5월 1일부터 농업특화 영상 콘텐츠 ‘핑크퐁 전래동화 애니메이션 모음집’을 상영한다. 


 ○ ‘핑크퐁 전래동화 애니메이션 모음집’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, 전래동화 속 농경 생활 모습을 통해 농업·농촌에 대한 가치를 공유할 예정이다.


□ 해당 콘텐츠는 국립농업박물관과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의 협업으로 박물관 교육동 영상관에서 무료 상영되며, 박물관에서 매 회차 선착순 현장 발권 후 관람할 수 있다. 


 ○ 애니메이션은 ‘콩쥐팥쥐’, ‘흥부놀부’와 같이 인기 있는 전래동화 28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, 박물관 운영일 10시 10분부터 17시 사이 회차별로 상영된다.


□ ‘핑크퐁 전래동화 애니메이션 모음집’에 등장하는 농기구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오는 여름방학에는 어린이․청소년 대상 ‘영상관 활동지’도 제작·배포할 예정이다. 이를 통해 우리 농업․농촌에 대한 호기심과 흥미를 불러일으키고, 관람에 생동감을 더하고자 한다.


□ 국립농업박물관(황수철 관장)은 “앞으로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고, 박물관을 찾는 관람객이 편안하고 즐겁게 관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”라고 말했다.

국립농업박물관의 해당 저작물은 "공공누리 1유형(출처표시)"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.
국립농업박물관의 해당 저작물은 "공공누리 2유형(출처표시)"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.
국립농업박물관의 해당 저작물은 "공공누리 3유형(출처표시)"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.
국립농업박물관의 해당 저작물은 "공공누리 4유형(출처표시)"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.